셔츠룸은 런닝래빗이 정석이지요

셔츠룸

셔츠룸이 인기인 현재 강남 유흥에서 가장 핫한곳은 런닝래빗일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누구든지 쉽고 빠르고 편하게 즐길수 있게 가격과 서비스를 모두 잡은곳 셔츠룸이 런닝 래빗이 유일하다고 생각이 드는 때입니다.

일단 사이즈면에서는 텐프로급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강남 상위권이라고 할수 있는 사이즈이며 당연히 셔츠룸 특성상 서비스 마인드는 말안해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셔츠룸으로 사람들이 모이는 이유중에 하나가 많은 물량때문이라고 생각듭니다. 현재 강남 셔츠룸에는 유흥업소 종사자중 가장 많으 인원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셔츠룸에 실장,아가씨,들이 모이는것이 당연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가격은 10년전부터 주대13~15로 동일해서 부담없이 가볍게 한잔하기에는 일반 bar보다 저렴하며 맥주나 음료수 무제한 제공이라는것도 메리트가 있어 보입니다.

간단히 노래하시면서 친구들끼리 맥주한잔 할때는 일반 노래방보다 셔츠룸 가라오케를
가는게 더 싸게 노실수 있습니다. 아가씨를 안 앉혀도 괞찬으니깐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위치도 가로수길 건너편 삼정호텔 지하 위치하고 있어 강남 중심권중 하나라서 교통이 편리한것도 셔츠룸 달토가 인기가 있는이유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많은 장점이 있지만 단점도 있는 셔츠룸입니다. 점잔은 손님들은 적응을 못하실수도 있지만 퍼블릭으로 진행을 해달라고 담당한테 이야기를 한다면 조용한 술자리도 가능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아직 잼있는 놀이터를 본부를 찾지 못하시는분들에게 꼭 셔츠룸을 추천드리며 새벽5시에 오픈하여 낮 6시까지 영업을 하니 담당실장들에게 꼭 한번 문의해보고

방문해보시실 추천드리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